9
Feb

걸 그룹 뮤직 비디오 다운로드

타이틀곡 `TT`의 뮤직비디오는 트와이스의 `Like Ooh-Ahh`와 `Cheer Up`의 뮤직비디오 뒤에 있는 나이브가 연출했다. [12] 출시 24시간 만에 YouTube에서 50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2016년 현재 40시간 만에 신기록을 세우며 K팝 그룹 뮤직비디오 중 1,000만뷰를 돌파한 후 114시간(4일 18시간) 만에 2000만뷰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2] [13] [14] [15] 뮤직비디오역시 2016년 유튜브 에서 가장 인기 있는 뮤직비디오 3위를 차지하며 `Cheer Up`이 1위를 차지했다. [16] 2017빌보드 재팬 핫 100의 6위에 올랐으며, 한국 노래 중 유일하게 1위를 차지했다. [30] “TT”는 2017년 4월 1억 스트리밍, 2018년 7월 가온 뮤직 차트에서 2,500,000다운로드를 돌파했다. [31] 우리의 목록은 걸그룹이 지난 60년 이상 동안 점령한 여러 가지 형태를 통해 우리를 데려갑니다 – 스펙터에서 모타운, 디스코, R&B, 소녀 파워, TRL, K-pop에서 X 팩터까지 – 하지만 항상 반짝이는 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 인생을 긍정하고 진정으로 시대를 초월한 음악. 큰 소리로 여자는 미국에서 거대했어야한다; 확장에 의해, 여러 여자 큰 소리로 싱글은 A의 미국에서 피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왜? 가장 매혹적인 구조의 걸그룹 곡 중 하나인 `생물학`을 보세요. Nadine Coyle이 “내 생물학을 착각할 수 없다!”고 단호하게 선언할 때까지 끊임없이 건물을 짓고 다시 바뀌는 이 싱글은 미국 소녀 Aloud diehards의 더 큰 애도의 세월을 단독으로 정당화합니다. — J. Lipshutz 리틀 믹스의 가장 젊은 경력의 가장 큰 히트는 가장 시도하고 진정한 부분에서 내장되어 있습니다 : 다이애나 로스의 펑크 기타의 빛나는 스플래시 “나는 나오고있어,”에이브릴 라빈의 “여자 친구”의 단계 댄스 노래에 가져, 리사 프랭크 카일리 미노그의 “로코 모션”리메이크의 베니어.

멜로디는 말보다 후퇴의 더, 다이너 마이트의 맥스 마틴의 스타일, 그리고 각 개별 리틀 믹스 가수의 인위적으로 달게 영혼 회전에 대한 더 통기성. 하지만 말도 안돼: 물론 코러스는 가장 좋은 부분입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이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 D.W. 릭 제임스 protégés 메리 제인 걸스는 “밤새 긴”으로 상당한 차트 히트를 득점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하지만 그것은 LL 쿨 J와 빅 아빠 케인 r메리 J. 블리지와 그루브 이론에서 모두와 함께, 그 시대의 가장 샘플링 된 기록 중 하나가되는 이유를 볼 분명하다 요리 고전을 epurposing. 제임스가 제작한 베이스 를 곁들인 과자를 통해 그룹은 로맨틱한 흥미로 R 등급의 밤을 멋지게 기대하면서 조화를 이끈다. — S.J.H. 그들은 거의 미국에서 성공의 동일한 수준을 달성하지 못했지만, 사중주 모든 성도들은 핫 100에 4 위를 정한 자신의 모국 영국에서 90 년대의 가장 큰 모든 여성 그룹 중 하나가되었다, 해외에서 상당히 큰 영향을 미쳤다 영국에서 스파이스 걸스의 `워너비`에 이어 역대 걸그룹 2위를 기록했다. 가수 니콜 애플턴 데드팬은 사중주의 나머지 부분과 합류하기 전에 첫 번째 구절을 노래하며 놀랍게도 무감각한 이별 키스를 합니다. — S.J.H. 뮤직비디오에서 멤버들은 할로윈을 테마로 한 코스프레를 통해 피노키오와 틴커벨을 각각 선보였다.

다현은 하얀 토끼, 사나는 킥-엉덩이 만화 시리즈의 히트걸입니다. 채영은 인어공주이고 나연은 귀여운 악마다. 미나는 캐리비안의 해적을 연상시키는 여성 해적입니다. 쯔유와 지효는 대조적인 콘셉트를 가지고 있다. 츠유는 블랙 시스루 드레스를 입은 신비로운 뱀파이어이며, 지효는 얼어붙은 엘사와 앨리스의 화이트 퀸이 긴 흰색 드레스를 입고 있다. [23] [24] [25] 비디오는 앨범의 순차적 성격을 암시하는 “계속하기” 메시지로 끝납니다. [1] 그것은 모든 소녀의 힘에 대한, 물론, 스파이스 걸스는 액션 영화 변경 자아를 입고 “당신이 거기에있을 거야” 뮤직 비디오와 영원히 서로의 등을 가지고있는 동안 엉덩이를 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