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Feb

아이 캔 스피크 다운로드

`I Can Speak`는 2017년 9월 21일 국내 극장에서 개봉했다. 개봉 주말에는 4일 동안 727,000건의 입장에서 520만 달러를 기록하며 현지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5] [6] 2017년 9월 29일까지 이 영화는 100만 관객을 돌파했으며 총 810만 달러의 티켓 판매를 기록했다. [7] 한국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이 영화는 462,939명의 관객을 끌어모았고,[8] 총 티켓 판매대수는 286만 명으로 증가했다. [9] 한국영화위원회에 따르면 개봉 20일 만에 300만 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10] `나는 말할 수 있다`는 김현석 감독이 연출하고 롯데엔터테인먼트가 배급한 위안부 들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2017년 한국 영화다. 영화의 장르는 코미디와 드라마입니다. 이 영화는 2007년 일본군의 `위안부`(HR121)에 대한 유죄 판결의 해결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영화는 코미디[3]이지만, 이 장르는 한국 위안부들의 더 깊은 주제를 논의하는 수단역할을 한다. 영화가 나옥분의 진취적인 태도와 전 세계 앞에서 용감하게 증언하는 모습을 담은 방식은 박수를 받았다. 영화에는 나문희가 나옥분, 이제훈이 박민재로 출연한다. 나옥분이 미국 의회에 증언하는 장면은 미국 버지니아 주 리치먼드의 실제 의회에서 촬영되었다. 비디오 캐릭터와 대화형 대화를 할 수 있으므로 연습할 사람이 없더라도 영어 말하기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더 관리 뭔가로 영어를 배우는 과정을 변경에 정말 좋은 것입니다. 모바일 장치를 사용할 때마다 말하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이 완료되면, ELSA는 당신에게 특정 음절을 가르치고 당신이 문제가있는 소리를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대화를 읽고 말하기 전에 대화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비디오에서 문자 중 하나의 역할을하고 대화에 자신을 몰입 얻을. 민재는 옥분이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일본군의 희생자인 워싱턴 D.C. 옥분과 정심앞에서 위안부 공청회 앞에서 증언하는 친구 정심의 꿈을 계속 이어가기 위해 영어를 배우고 싶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옥분은 공청회에서 무슨 말을 할지 준비했지만, 낯선 환경에서 느끼는 압박감에 압도되어 말을 하기가 쉽지 않다.

사람들이 옥분의 행동에 의문을 품기 시작하자, 그녀는 민재를 듣고 관객들에게 보고, 일본군의 잔학행위에 대해 증언할 용기를 준다. 당신이 더 많은 영어 대화가 절실히 필요한 경우,이 응용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Nativox를 사용하는 동안, 먼저 귀와 눈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억양 패턴의 멜로디 라인을 볼 수 있습니다. 발음이 더 강한 부분과 약한 부분이 있는 부분을 찾아내기 위해 특별히 고안되었습니다. FluentU 앱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은 학습하면서 진행 상황을 기록할 수 있는 기회와 학습 내용을 기반으로 한 권장 사항입니다. 같은 동영상으로 배우는 경우에도 아무도 동일한 경험을 하지 않습니다. 영어를 말하기 전에 발음에 집중해야 합니다. 영어 음성 도우미를 의미하는 ELSA는 발음을 미세 조정하여 영어를 더 잘 말할 수 있는 대화형 말하기 앱입니다. “하지만 어떻게 배울 수 있을까요? 컨버스는 나를 위해 모든 영어를 할 것입니다!” 혼자서 영어로 말하려고 노력했지만 실수를 바로잡을 사람이 없기 때문에 제대로 하고 있는지 확신하지 못했습니까? 첫째, 필요한 만큼 비디오에서 대화를 듣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