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Feb

mc the max 9집 다운로드

2016년 1월 4일, 엠비더맥스는 정규 8집 앨범 `파토스`로 2년 만에 컴백한다고 발표했다. 한편, 2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국내 콘서트 투어를 진행하며, 정규 16집 발매를 기념할 예정이다. [17] [18] 곧 발매될 앨범의 최신 곡을 연주하는 것 외에도, 멤버들은 콘서트에서 팬들을 위해 가장 멋진 공연을 준비했다고 한다. 또한 정규 8집 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첫 공개 공연이기도 합니다. [19] 첫 번째 정류장은 2월 21일과 22일에 서울에서 열릴 예정이며, 서울 경기 티켓은 1월 8일 정오인터파크 발권 사이트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엠비더맥스는 2007년 4월 18일 다섯 번째 정규 앨범 `리턴`을 발매한다고 깜짝 발표했다. 이 음반은 다양한 발라드와 전통적인 록 사운드를 뛰어넘는 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들은 몇 가지 요인 중 하나는 M.C 맥스 발라드 밴드라는 인식을 깨는 것이라고 밝혔다. 엠비더맥스는 다섯 번째 정규 앨범 발매 후 앨범 프로모션을 통해 팬들을 두 번 만날 수 있도록 리패키지 앨범을 발매할 계획도 세웠다. 앨범 홍보 활동이 끝난 후 이수영은 `레퀴엠`의 듀엣곡 `레퀴엠`에서 럼블피쉬의 보컬, 최진이와 함께 작업했다. 일본의 인기 록 밴드 X 재팬의 요시키의 지원으로 일본에서 인기를 얻었으며, 밴드에서 `눈물`을 리메이크하기도 했다. 이번 리메이크 곡은 `나중에 보자`라는 이름으로 첫 앨범 `엠C 더 맥스`에 포함됐다. 또한 첫 번째 앨범에 수록된 두 번째 디스크는 멤버들이 작곡하고 작곡한 곡으로 구성됐으며, 멤버들의 음악적 능력을 과시했다.

밴드는 여전히 강한 `달의 아이`이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새로운 이름으로 부활을 통해, M.C 맥스는 재능있는 밴드의 이미지를 구축했다. 이후 멤버들은 주류 음악을 발표하는 대신 엔터테인먼트 활동을 확장했다. 그들은 드라마에 대한 사운드 트랙을 기여하고 또한 편집 앨범을 발표에 감행했다. 특히, 그들은 TV 시리즈 “a Star Are You From”의 사운드트랙 “a a a you From”를 발매했으며, `사랑에 대한 탐구`라는 편집 앨범을 발매하기도 했다. 2006년 말, 파라마운트 엔터테인먼트와의 멤버들의 계약이 만료되었습니다. 파라마운트 엔터테인먼트는 밴드 이름을 소유하지 않았기 때문에 `M.C the Max 2`를, 멤버 이수(이수)는 솔로 가수로 데뷔했다. 이듬해인 2003년 11월 18일 세 번째 정규 앨범 `솔리테어 러브(Solitude Love)`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Don`t Be Happy`는 일본의 싱어송라이터 고미 히로세(Kohmi Hirose)가 작곡했으며, 100만 장의 판매고를 기록한 싱글 `로맨스 노 카미사마`를 발매했다. 3집 앨범은 발라드 장르의 여러 곡으로 구성됐다. 그러나 2003년 정규 2집 앨범 발매 이후 멤버 전민혁과 윤지윤이 (준비) 세션에 참가하고 싶지 않은 상황이 다. 그러자 M.C The Max 회원들은 활동을 계속하고 싶다는 소망을 잃고, 확장 활동을 갑자기 중단해야 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M.C the Max는 M과 같은 더 많은 음악 프로그램에서 타이틀 트랙으로 5개의 트로피와 또 다른 트리플 크라운을 획득했습니다! 카운트 다운. 2003년 12월, 엠비 더 맥스는 두 번째 정규 앨범 `러브 이즈 타임 식스 센스`로 컴백했다. 타이틀곡 `사랑의 시`는 다마키 고지의 안젠 치타이가 작곡했다. 새 앨범은 안젠 치타이의 앨범과 동시에 발매및 판매될 예정이다. 이 음반은 M.C The Max가 음악 프로그램에 데뷔한 이래 처음으로 우승을 차지하면서 많은 한국인들의 큰 성공을 거두었다.